top of page

일일친교여행_2024.04.22

강원도 철월으로 일일친교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한탄강 주상절리길, 고석정 지탕폭포를 봤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자연을 보고 하나님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좋은 날씨 주셔서, 잘 보고 잘 먹고 안전하게 돌아왔습니다.
함께해주신 성도님들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침례식, 주의만찬_2024.03.31

박미영 성도님께서 침례에 순종하셨습니다. 최근에 교회에 오셔서 적응도 잘 하시고, 아들 태오와 함께 매주 신실하게 나오고 계십니다.
그리고 주의만찬을 통해 다시 한번 주님을 기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순간이 아닌 매 순간 주님을 기억하며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삶과말씀나눔(정옥례, 박정금 성도님)

삶과말씀나눔 서른여덟 번째 시간입니다. 오늘은 정옥례, 박정금 성도님께서 함께하십니다.
남편을 먼저 하늘나라로 보내신 두 분의 공통점이 있었는데요.
어려움 가운데서도 주님을 향한 믿음을 지키며, 신실하게 하나님을 바라보며 살아가시는 두 분의 간증이 귀한 은혜에 시간이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앞으로도 두 분의 믿음을 붙잡아 주시고, 하나님을 향해 더 신실하게 믿음 생활할 수 있기를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삶과말씀나눔(김도련, 왕은송 성도님)

삶과말씀나눔 서른일곱 번째 시간입니다. 오늘은 신혼부부인 김도련, 왕은송 성도님 함께했습니다.
하나님께서 두 분의 인연을 이끌어 주신 은혜가 놀랍습니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을 의지하며 두 분의 믿음이 더욱 성숙하게 자라길 기도합니다.
젊은 우리 가정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정기사무회의, 친교회임원헌신예배_2024. 1. 21

2023년 재정결산과 2024년 예산 보고가 있었습니다. 지난 한 해 베풀어 주신 은혜를 기억하길 원합니다. 올 한해 새롭게 선출된 친교회임원분들을 위해서도 기도해 주시고, 섬길 수 있는 자리에서 하나님과 더욱 가까워지고, 교회를 더 사랑하고 교회를 위해 쓰임 받길 기도합니다.

신년감사예배_2024. 1. 1

2024년 새해 첫 예배로 올 한 해를 시작했습니다. 올 한 해 지난해보다 더 하나님의 크고 풍성한 은혜가 함께하는 교회, 더 많은 사람에게 복음을 전하고, 하나님께 더 많은 영광을 돌릴 수 있는 교회가 되길 소망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