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의찬양예배

'젊음의찬양예배'가 7월 31일 처음 시작되었습니다. 젊은 청년들의 찬양과 예배를 향한 열정을 볼 수 있는 귀한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다섯째 주가 있는 날이면, '젊음의찬양예배'가 있습니다.
다음 세대를 향한 성도님들의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유치부 여름성경학교

유치부 여름성경학교가 7월 30일 초등부와 같은 주제(초막)로 함께 했습니다.
초막도 만들고 신나게 물놀이도 하고, 평소보다 많은 아이가 함께 교회가 활기찼습니다.
우리 교회 미래인 아이들을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여름성경학교를 위해 헌신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초등부 여름성경학교

초등부 여름성경학교가 7월 29일~31일까지 있었습니다. 우리 교회 아이들뿐 아니라 지역 어린이까지 함께해 더욱 풍성하게 열렸습니다.
'초막캠프'라는 주제로 함께했습니다. 초막절 등 절기의 의미를 제대로 알고, 캠핑 및 물놀이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물질과 기도로 후원해주신 성도님들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지역에 많은 아이가 더해져 우리 교회 다음 세대들이 더욱 단단히 서기를 원합니다.

삶과말씀나눔(이상은 성도님 가정)

삶과말씀나눔 열두 번째 시간입니다. 오늘은 이상은 성도님 가정과 함께합니다.
결혼 후 더 믿음이 좋아지고, 아름다운 가정의 모습을 보이는 가정입니다.
주님을 섬기는 모습이 가정과 직장에서도 잘 드러나기를 기도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중고등부 캠프

7월 22일~23일 1박 2일로 가평 캐슬레이크 펜션에서 중고등부 여름 캠프가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야외로 나가 참으로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앞으로도 더 활발히 사역하는 중고등부가 되도록 기도해주시길 바랍니다

청년회 수련회

청년회 수련회가 7월 15~16일 제부도에서 있었습니다.
'회심'이라는 주제로 사도행전 말씀을 가지고 깊이 있는 예배와 찬양으로 회복할 수 있는 결단을 하였습니다.
맛있는 바베큐와 좋은 숙소, 여행도 하며 서로 알아갈 수 있는 좋은 교제의 시간도 보냈습니다.
물질과 기도로 후원해주신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청년회를 위해 계속 기도해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