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년 유치부 여름성경학교

2023년 8월 12일부터 매주 4번에 걸쳐 유치부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합니다. '나는 믿음의 사람'이란 주제로 함께합니다.
보기만 해도 은혜가 되는 우리 아이들이 집중도 하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참 뿌듯하네요.
우리 교회 제일 어린 우리 다음 세대가 믿음으로 잘 자랄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2023년 초등부 여름성경학교

2023년 8월 11~13일 초등부 여름성경학교가 우리 교회에서 있었습니다.
'나는 믿음의 사람'이란 주제로 함께 했는데요.
기존 우리 교회 아이들과 새로운 아이들과 함께 만나, 주님을 알아가고, 주님 안에서 소중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무엇보다 일회성이 아니고 지속해서 우리 아이들의 믿음이 자라나고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갈매동작은음악회_2023. 7. 30

2023년 7월 30일 갈매동 주민과 함께하는 갈매동작은음악회가 우리 교회에서 있었습니다.
이웃을 위한 대중적인 클래식 음악회였습니다.
더 클레이어 챔버오케스트라와 갈매어린이합창단이 함께 했습니다.
많이 들어본 음악들로 구성된 연주회는 백경현 구리시장님을 비롯해 많은 지역 주민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앞으로도 이웃을 위한 교회가 될 수 있기를 기도해 주세요.

삶과말씀나눔(강효영, 김희선, 민수진 성도님)

삶과말씀나눔 서른두 번째 시간입니다. 오늘은 세 분의 친구분께서 나오셨습니다.
교회에서 친구가 있다는 건 참 행복합니다. 같은 또래로, 서로 더 친해지고 더 주님을 알아가려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더 주님 안에서 돈독해지는 우정과 더불어 주님도 더 크게 알아가시고, 함께 동행하시는 세 분의 성도님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삶과말씀나눔(김삼영, 박명국 목사님)

삶과말씀나눔 서른 한 번째 시간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우리 교회 성도님이 아닌 목사님 두 분께서 함께하셨씁니다.
김삼영, 박명국 목사님께서 함께하셨는데요. 역시 목사님다운 믿음과 삶의 간증이 너무 놀라웠습니다.
하나님께서 두 분을 부르셔서 아직 이루고자 하시는 일들이 있으심을 느꼈습니다.
두 분의 앞으로의 사역을 위해서도 함께 기도합니다.

삶과말씀나눔(송경호, 한일목 집사님)

삶과말씀나눔 서른 번째 시간입니다. 오늘은 송경호, 한일목 두 분의 원로 집사님과 함께합니다.
오랜 시간 누구보다 교회를 사랑하시고 헌신하신 두 분의 삶과 간증이 은혜가 되었습니다.
성경을 사랑하고, 말씀으로 함께 하시는 두 분을 보며 많은 도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주님 오실 때까지 신실하게 주님 사랑하며 우리의 본이 되어주시길 기도합니다.

本サイトは、Eメールアドレスを不正に取り扱う行為を拒否します。 【法律第84865号】

 

右)11902京畿道九里市カモメ循環路88(ガルメドン)

TEL/ 031) 574-0135 FAX/ 070) 8836-9291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