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삶과말씀나눔(정옥례, 박정금 성도님)

삶과말씀나눔 서른여덟 번째 시간입니다. 오늘은 정옥례, 박정금 성도님께서 함께하십니다.
남편을 먼저 하늘나라로 보내신 두 분의 공통점이 있었는데요.
어려움 가운데서도 주님을 향한 믿음을 지키며, 신실하게 하나님을 바라보며 살아가시는 두 분의 간증이 귀한 은혜에 시간이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앞으로도 두 분의 믿음을 붙잡아 주시고, 하나님을 향해 더 신실하게 믿음 생활할 수 있기를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삶과말씀나눔(김도련, 왕은송 성도님)

삶과말씀나눔 서른일곱 번째 시간입니다. 오늘은 신혼부부인 김도련, 왕은송 성도님 함께했습니다.
하나님께서 두 분의 인연을 이끌어 주신 은혜가 놀랍습니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을 의지하며 두 분의 믿음이 더욱 성숙하게 자라길 기도합니다.
젊은 우리 가정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정기사무회의, 친교회임원헌신예배_2024. 1. 21

2023년 재정결산과 2024년 예산 보고가 있었습니다. 지난 한 해 베풀어 주신 은혜를 기억하길 원합니다. 올 한해 새롭게 선출된 친교회임원분들을 위해서도 기도해 주시고, 섬길 수 있는 자리에서 하나님과 더욱 가까워지고, 교회를 더 사랑하고 교회를 위해 쓰임 받길 기도합니다.

신년감사예배_2024. 1. 1

2024년 새해 첫 예배로 올 한 해를 시작했습니다. 올 한 해 지난해보다 더 하나님의 크고 풍성한 은혜가 함께하는 교회, 더 많은 사람에게 복음을 전하고, 하나님께 더 많은 영광을 돌릴 수 있는 교회가 되길 소망합니다.

삶과말씀나눔(이현희, 이호순 성도님)

삶과말씀나눔 서른여섯 번째 시간입니다. 오늘은 생명나무구역 이현희, 이호순 성도님이 함께 하셨습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주님과 함께하심, 삶에서 주님께서 귀하게 역사하시는 간증이 큰 은혜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주님 의지하시면서, 가족 모두가 주님께 더 나아올 수 있는 가정이 되길 기도합니다.

주의만찬_2023. 11. 19

침례식 후에 주의만찬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침례에 순종한 다섯 분의 성도님들과 함께 은혜로운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우리 삶에서 주님을 하루하루 더 기억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