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과말씀나눔 서른세 번째 시간입니다. 오늘은 정영교 구역장님과 같은 구역인, 하성남 성도님께서 함께했습니다. 정영교 성도님의 전도에 대한 열정과 영혼을 사랑하는 마을을 느낄 수 있었고, 하성남 성도님께서 우리나라에 들어온 과정과 지금까지 하나님께서 이끌어 주신 그 놀라운 은혜를 함께 느낄 수 있었습니다. 두 분의 삶을 하나님께서 함께해 주심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귀한 은혜에 시간이었습니다.
2023년 8월 12일부터 매주 4번에 걸쳐 유치부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합니다. '나는 믿음의 사람'이란 주제로 함께합니다. 보기만 해도 은혜가 되는 우리 아이들이 집중도 하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참 뿌듯하네요. 우리 교회 제일 어린 우리 다음 세대가 믿음으로 잘 자랄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2023년 8월 11~13일 초등부 여름성경학교가 우리 교회에서 있었습니다. '나는 믿음의 사람'이란 주제로 함께 했는데요. 기존 우리 교회 아이들과 새로운 아이들과 함께 만나, 주님을 알아가고, 주님 안에서 소중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무엇보다 일회성이 아니고 지속해서 우리 아이들의 믿음이 자라나고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2023년 7월 30일 갈매동 주민과 함께하는 갈매동작은음악회가 우리 교회에서 있었습니다. 이웃을 위한 대중적인 클래식 음악회였습니다. 더 클레이어 챔버오케스트라와 갈매어린이합창단이 함께 했습니다. 많이 들어본 음악들로 구성된 연주회는 백경현 구리시장님을 비롯해 많은 지역 주민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앞으로도 이웃을 위한 교회가 될 수 있기를 기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