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삶과말씀나눔(윤춘옥, 박영옥, 황인자 성도님)

삶과말씀나눔 서른다섯 번째 시간입니다. 오늘은 우리 교회 초등학교 선생님으로 헌신하고 계신 윤춘옥, 박영옥, 황인자 선생님 함께 했습니다.
다음 세대를 위해 열정과 그 헌신이 큰 은혜가 되었습니다.
학생들이 변화되는 간증과 정말 가치가 있는 이 일에 성실하게 섬겨주고 계신 선생님들로 인해 절로 감사가 나오는 시간이었습니다.
무엇보다 모든 것을 인도해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알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우리 교회 다음 세대를 위해 더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창립 21주년 기념 크룩스 찬양예배

창립 20주년 기념 주일에 왔던 크룩스가 1년 만에 다시 우리 교회에 와서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습니다.

창립 21주년 기념 예배

우리 교회가 창립 21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지금까지 함께해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통합예배_2023. 10. 1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통합 예배를 드렸습니다. 오랜만에 함께 모여 하나님을 찬양하고 예배드릴 수 있음에 감사했습니다.

삶과말씀나눔(최천귀, 고일 성도님)

삶과말씀나눔 서른네 번째 시간입니다. 오늘은 최천귀, 고일 성도님께서 함께했습니다.
우리 교회 가장 어르신인 모세회 두 부형님께서 함께하셨습니다.
연륜에 걸맞은 믿음과 하나님께서 그 삶을 어떻게 이끌어 주셨는지 귀한 경험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하나님의 때까지 믿음의 모습을 계속 보여주시길 기도해주 시기를 바랍니다.

첫 예배(이민준_이근행, 박수연 가정)

우리 교회 첫 예배를 드리러 온 아이가 있습니다. 이근행 형제, 박수연 자매 가정에 이민준 아이입니다.
하나님 안에서 귀하고 축복된 아이로 자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本网站拒绝任何未经授权的电子邮件地址处理。 [第 84865 号法令]

 

11902 京畿道九里市葛梅焕路88(葛梅洞)

电话/ 031) 574-0135 传真/ 070) 8836-9291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