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1박 2일 친교 여행(여수)_2024. 11. 4-5

1박2일 친교여행을 여수로 다녀왔습니다.
너무 좋은 날씨와, 좋은 장소, 좋은 음식까지 완벽한 조화가 이루어진 친교여행이었습니다.
함께 주님 안에서 교제하고, 여행하고, 어울릴 수 있다는 것이 또 하나의 기쁨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함께 해주신 모든 성도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구리시 코스모스 합창제

제1회 구리시 코스모스 합창제가 열렸습니다. 우리 교회가 후원하는 '갈매어린이합창단'도 참여했습니다.
그동안 노력한 결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첫 번째 순서인데도 떨지 않고 너무 멋진 하모니가 마음을 울리는 무대였습니다.
다음 세대 아이들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삶과말씀나눔(장광태, 이성태 성도님)

삶과말씀나눔 마흔여섯 번째 시간입니다. 오늘은 정광태 집사님, 이성태 성도님 함께 하셨습니다.
정말 주님께서 다양한 방법으로 부르셔서 하나님을 높이심을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각자 자라온 환경을 너무 다르지만,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갈맴동작은음악회_2024. 10. 13

작년에 이어 갈매동작은음악회가 우리 교회에서 열렸습니다.
음악으로 하나가 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우리의 귀를 즐겁게 해주신 장기영과 프렌즈, 갈매어린이합창단에게 큰 감사를 드립니다.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고, 이웃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많아지기를 바랍니다.

창립 22주년 기념 예배

우리 교회가 창립 22주년이 되었습니다.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주님을 위해 기쁨으로 영광 돌릴 수 있는 교회가 되길 원합니다.

삶과말씀나눔(이정희, 오경숙, 정현숙 성도님)

삶과말씀나눔 마흔네 번째 시간입니다. 오늘은 이정희, 오경숙, 정현숙 성도님 함께 하십니다.
가족이 함께 한 교회에 다닌다는 것이 또 축복임을 알게 됩니다.
서로 주 안에서 함께 할 수 있음에 참 감사함을 알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Ce site refuse toute manipulation non autorisée des adresses e-mail. [Loi n° 84865]

 

11902 88, Galmaehwan-ro, Guri-si, Gyeonggi-do (Galmae-dong)

TÉL/ 031) 574-0135 FAX/ 070) 8836-9291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