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로 1박 2일 친교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버스 한 대를 가득 채우고 출발할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아름다운 자연을 보고, 공생원에서 윤치선 전도사님의 삶을 보고, 근대역사문화공간에서 역사를 배울 수 있는 시간도 있어 좋았습니다. 강민구 목사님께서 목회하시는 주님의 교회 방문도 은혜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건강히 모두 잘 다녀올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함께해주신 모든 성도님으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침례식과 주의만찬 시간을 가졌습니다. 세 분의 침례자가 있었습니다. 주님 앞에서 믿음을 증거한 성도님들이 앞으로 더욱 주님 안에서 믿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주의만찬을 통해 우릴 위해 돌아가신 그 주님의 사랑을 기억할 수 있는 시간도 있었습니다. 잠깐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우리 삶에서 예수님의 향기가 드러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올 해 '한 영혼을 주님께로'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전도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그중 네 번째 이웃초청주일을 맞아 새로운 영혼을 초청하는 주일을 가졌습니다. 총 21분의 새로운 영혼이 우리 교회에 찾아왔습니다. 하나님의 인도로 오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새롭게 우리 교회에 정착하고, 하나님을 알아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초등부 여름성경학교가 8월 2~3일 이틀간 교회에서 있었습니다. 특별히 복화술선교단과 함께했는데요. "나는 믿음의 사람"이란 주제로 함께 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하나님을 알고, 믿음의 사람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여름성경학교를 위해, 물질과 기도로, 그리고 스텝으로 섬겨주신 모든 성도님들로 인해 감사드립니다.